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- pintos
- 소켓
- 코드트리
- defee
- 모션비트
- JavaScript
- 시스템콜
- 크래프톤정글
- 4기
- HTML
- 자바스크립트
- corou
- Vue.js
- 알고리즘
- 티스토리챌린지
- 핀토스
- CSS
- 큐
- 자바
- Java
- 백준
- 오블완
- 사이드프로젝트
- TiL
- Flutter
- 나만무
- 리액트
- 크래프톤 정글
- 스택
- userprog
- Today
- Total
목록2024/12 (5)
미새문지
flutter의 API 연동 방식은 주로 두 가지로 나뉜다. http 패키지기본적인 HTTP 요청(REST API)을 처리하는 패키지이며, GET, POST, PUT, DELETE 등의 메소드를 지원한다.import 'package:http/http.dart' as http;import 'dart:convert';Future fetchPosts() async { final url = Uri.parse('https://jsonplaceholder.typicode.com/posts'); try { final response = await http.get(url); if (response.statusCode == 200) { final List data = json.decode(resp..
재희님이 배포 수정 중 화면에서 발생한 에러가 좀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corou를 만지러 갔다.알려준 에러들을 레포 이슈에 등록했는데, 쭉 훑어보니 그 외에도 빠진 부분이 좀 보이더라.그리고 지금 보니까 UI가 너무 밋밋한 부분이 많아서 이후에 UI도 어느정도 수정을 하려고 이슈에 추가해놨다. 배송지 선택 에러 const handleAddressPage = () => { navigate("/mypage/setAddress"); };{!selectAddress ? ( 배송지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.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? 이동 ) : ( ..
class A { int value; A(this.value);}void main() { print(A(1) == A(1)); print(A(1));} 결과:false Instance of 'A' Exited.dart언어는 참조 비교를 사용하기 때문에, 가변 객체인 A 인스턴스는 생성할 때마다 새로운 메모리에 할당되기 때문에 주소값이 다르다.A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출력하게 되면, 클래스의 속성이 아닌 어떤 클래스의 인스턴스인지만 모호하게 알려준다.해당 클래스의 속성을 출력하려면 변수명에 $를 붙여($변수명) 출력해야 하며, 이는 리액트의 변수값을 가져오는 ${변수명}과 동일하다.class A { int value; A(this.value); @override String toString() ..
요청에 의해 헤더의 뒤로가기 버튼을 삭제했다. 뒤로가기가 있는 편이 괜찮을 것 같긴 한데, 일단 기획대로는 뒤로가기 버튼이 없기 때문에 삭제했다. 버튼이 없어도 휴대폰에선 뒤로가기 기능이 있고, 페이지 히스토리도 남아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다.import 'package:flutter/material.dart';class Header extends StatelessWidget implements PreferredSizeWidget { const Header({super.key}); @override Widget build(BuildContext context) { final currentRoute = ModalRoute.of(context)?.settings.name; Str..
일주일 간 예비군에 가족여행 때문에 작업을 못했으니 다시 작업을 시작했다.기존에 만든 회원가입 UI가 애매한 부분이 있어 수정했고, 수정본대로 다시 바꿨다.회원가입 페이지로 접근하면 보이는 화면이며, 이메일을 입력하면 전송 버튼이 활성화된다. void _sendEmail() { final email = emailController.text; final emailRegExp = RegExp(r'^[a-zA-Z0-9._%+-]+@[a-zA-Z0-9.-]+\.[a-zA-Z]{2,}$'); if (email.isEmpty) { print("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."); return; } else if (!emailRegExp.hasMatch(email)) {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