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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새문지
크래프톤 정글 week17, day129 - 나만무 UI 90%정도 마무리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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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림이형과 현우님이 인게임 동기화에러와 사운드 프리로딩에 고생하고 있을 때, UI를 좀 더 다듬기로 했다.
결국 중요한건 인게임과 멀티플레이의 레이턴시를 잡는 과정인데 이 부분을 모든 팀원이 달라붙어서 하는 것 자체가 효율이 많이 떨어지고 원래 인게임 업무는 상림이형이였기에 본인은 그 사이에 게임 외적인 요소를 완성시키는게 맞다고 생각했다.
목요일 발표기 때문에 오늘도 밤을 샜으며 TIL도 밀려서 목요일날 쓰게 됐다.
UI부분은 지금까지 작업하면서 대부분 구현했기 때문에, 동적인 요소와 UX부분을 좀 추가해줬다.
< 로그인 페이지 >
< 플레이 타입 페이지 >
< 대기 방 페이지 >
< 대기 방 동적인 UI >
< 인게임 페이지 >
캠은 스샷찍기 위해 꺼놨고 노트는 좌측 레일 에 닿을때 타격하면 된다.
캠의 하단에 있는 지점은 빨간색은 왼손 파란색은 오른손으로 인식해서 노트를 타격한다.
< 인게임 시연 >
보다시피 현재 동기화 수정 중에 노트가 한번의 타격에 두 개가 사라지는 현상이 있어서 이 부분은 수정해야 한다.
< 랭킹 페이지 >
그 외 멀티플레이를 위한 소켓 작업과 동기화 부분까지 해서 인게임 요소 외의 모든 기능들은 다 맡아서 해결한 것 같다.
오픈비두와 미디어파이프를 이용한 웹 캠 작업은 인우가 해주고 인게임은 기존에 상림이형이 맡아서 하다가 동기화 작업이 오래 걸려 본인이 인게임 UI까지 직접 수정하기로 했다.
학습 시간 : 10 ~ 29시
24/05/15 - 수요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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